`코미디빅리그` 양세찬, 진짜 도끼 만났다 "진짜가 나타났다" 폭소 (사진=tvN `코미디빅리그`)
코미디 빅리스 양세찬 도끼 코미디 빅리스 양세찬 도끼 코미디 빅리스 양세찬 도끼
`코미디빅리그` 양세찬, 진짜 도끼 만났다 "진짜가 나타났다" 폭소
개그맨 양세찬과 래퍼 도끼가 드디어 만났다.
19일 tvN `코미디빅리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15년 2쿼터 최종 라운드 스포 - 진짜가 나타났다"라는 말과 함께 양세찬과 도끼가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코미디 빅리스` 속 인기 코너 `코빅법정`에서 래퍼 도끼를 흉내 내며 허세 랩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던 양세찬이 진짜 도끼와 만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양세찬과 도끼는 거꾸로 쓴 스냅백, 하얀 티셔츠, 청바지 등 닮은꼴 아이템으로 싱크로율을 높였다. 특히 양세찬이 `코빅법정`에 등장하자마자 "예스 굿 맨~"이라고 외치며 바지를 잡는 포즈가 있는데, 이를 도끼가 똑같이 따라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양세찬이 래퍼 도끼로 분해 건들건들한 몸짓과 허세 가득한 랩을 선보이는 코너 `코빅법정`은 코빅 2015년 2쿼터부터 등장해 매주 순위 5위 안에 자리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쿼터 마감 무대에 실제 도끼까지 등장하면서 유쾌한 피날레를 장식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코미디빅리그` 2쿼터 최종 라운드가 펼쳐지는 126회는 21일 오후 7시 40분 tvN 채널에서 방영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