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온라인·공모전 컨설팅 전문회사 레드브릭스가 주관하는 ‘영상마스터캠프’가 오는 7월 2일부터 3일까지 경주 블루원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영상 제작의 기초부터 완성까지 1박 2일간 속성으로 배울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캠프는 총 30명을 모집하며 영상 공모전에 참가하고 싶으나 자신이 없는 사람 또는 영상 만들기를 배우고 싶은 전국 대학생(휴학생 및 졸업예정자 포함)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자는 올콘 홈페이지(http://www.all-con.co.kr)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allcon@all-con.co.kr)로 제출한 후 경주 블루원리조트로 직접 오는 경우에는 보증금 1만 원, 서울 한국경제신문 본사에서 함께 출발하는 경우 교통비 5만 원을 입금하면 된다. 숙박 및 식사, 강의는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캠프 접수는 선착순이다.
본 공모전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상마스터캠프 담당자 (☏02-360-4524) 또는 이메일(allcon@all-con.co.kr)로 문의하면 된다.
▶대한민국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 K`,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방송
www.all-con.co.kr <문의/제보 <a href="mailto:allcon@all-con.co.kr">allcon@all-con.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