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고객 소통 강화 홈페이지 리뉴얼...이벤트 풍성

입력 2015-06-23 09:14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브랜드 철학과 감성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고객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한층 진화된 형태로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며 개편 이유를 설명했다.

새롭게 바뀐 공식 홈페이지는 메인 화면에서부터 차별화된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컬러 푸드로 연출된 감각적인 이미지로 구성된 화면과 `Better Food`, `Better Beauty`, `Better Healthy` 등 목적에 따라 쉽게 이동할 수 있는 3개의 카테고리가 눈길을 끈다.

`Better Food` 페이지에서는 브랜드스토리, 대학생 서포터즈 `푸드 마니아`, 매장안내 등 브랜드 전반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Better Beauty` 카테고리는 스킨푸드 신제품 및 BEST 판매 제품, 푸드별 제품까지 보다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소통의 공간인 `Better Healthy`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스킨푸드 SNS채널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소셜허브`부터 월별 푸드&뷰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웹진 `월간 스킨푸드`까지 만날 수 있다.



한편, 스킨푸드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첫 번째로 스킨푸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웹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사이판 티니안 섬 4박 5일 자유여행 상품, 스킨푸드 바캉스 여행 키트, 스킨푸드 컬러링북 및 색연필, 스킨푸드 포인트 3천점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12일까지다.

두 번째로 5천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오는 30일까지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또는 모바일(APP 제외)에서 신규 회원 가입 시 스킨푸드 컬러링북과 색연필세트를 2천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뷰티정보, 포토리뷰, 상품평 작성 시, 상시 포인트 적립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스킨푸드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더 좋은 푸드를 기반으로 더 아름다운 피부, 나아가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고객과 함께 푸드 감성 스토리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