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칸 국제광고제서 27개상 수상

입력 2015-06-28 11:37  



삼성전자가 칸 국제광고제에서 모두 27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삼성전자는 27일(현지시간) 막을 내린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서 `룩앳미`와 `세이프티 트럭`, `히어링 핸즈` 등 총 10개 캠페인이 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룩앳미` 캠페인은 제일기획과 함께 진행한 자폐 아동의 눈맞춤·의사소통 개선을 도와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세이프티 트럭` 캠페인은 세계에서 교통사고 밟생률이 가장 높은 아르헨티나에 편도 1차선 도로가 많은 점에 주목해 개발된 트럭이며, `히어링 핸즈`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터키 삼성전자의 비디오 콜센터 프로젝트입니다.

한편, 올해 62회를 맞는 칸 라이언즈는 매년 세계 기업들이 참여해 홍보와 마케팅 캠페인 등의 창의성을 평가하는 행사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