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안전을 지키는 강아지 캐릭터 ‘봄이’ 런칭

홍헌표 기자

입력 2015-06-29 12: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화재가 ‘당신의 봄’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상의 안전을 지키는 캐릭터 ‘봄이’를 런칭했다고 오늘(29일) 밝혔습니다.

‘봄이’는 40일 된 강아지이지만 온라인 공간에서는 투명망토를 입고 정의감에 불타 안전지킴이를 꿈꾸는 히어로 캐릭터입니다.

삼성화재 안내견학교의 실제 예비 안내견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매개체 역할을 하기 위해 선정됐습니다.

귀여운 ‘봄이’의 일상을 통해 제공되는 생활 안전 정보와 컨텐츠는 캐릭터 런칭과 함께 오픈한 ‘봄이.com’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부장은 "봄이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봄이의 이야기를 통해 안전 의식을 높이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봄이.com’ 사이트에서는 안전에 대한 정보와 어린이와 사회적 약자를 위한 공익활동 소개, 안내견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안내견 백서 등 유익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