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 스마트빔2는 기존 스마트빔 큐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3m 거리의 스크린에서 최대 110인치의 크기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80루멘 급 밝기 실현, 4단계 사운드 조절(아이폰 포함) 등 편의 사양이 대폭 향상됐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 레저용을 넘어 업무, 가정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된 것이 특징입니다.
또, 기존 포터블 큐브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블랙펄과 화이트펄의 컬러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패키지로 제공되는 동글을 결합하면 스마트폰과의 유선 연결 뿐 아니라 Miracast/WiDi/iOS 무선 연결까지 지원해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의 스마트빔은 2013년 출시돼 ‘Take-out Cinema(테이크 아웃 씨네마)’라는 신개념을 도입해, 소수 매니아층에 국한됐던 피코 프로젝터 시장을 대중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지난 5월 라이프웨어 제품의 패밀리 브랜드로 ‘United Object(UO)’를 론칭한 이후, UO스마트빔2 를 비롯해 UO 스마트빔 레이저, 스마트 스피커 등의 비디오·오디오 관련 기기, 스마트밴드·에어큐브 등의 헬스케어·홈 IoT 관련 기기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라이프웨어 제품을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박철순 SK텔레콤 컨버전스사업본부장은 “UO스마트빔2의 출시로 비디오 관련 기기의 라인업을 강화하여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게 되었다”며, “고객의 생활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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