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유럽에서 스트릿 슈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렁큰몽키(일명 원숭이 신발)이가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다
독점 수입업체인 유코21은 국내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까지 판권을 계약하고 본격적으로 아시아 시장에 진출 한다고 밝혔다.
드렁큰몽키(Drunknmunky)는 독특한 원숭이 로고와 9개의 점(Nine dots)은 중국의 쿵후 권법중의 하나를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졌다. 한번 보면 잘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을 갖게 되는 재미있는 로고이다.
캘리포니아 문화중 하나인 서핑과 스케이드 보드 등에서 영감을 얻어온 스트릿 문화를 기본으로 하기에 스포티하면서도 Fashionable 한 요소가 강하며 개성(Individuality), 파워(Power), 독립성(Independence)을 강조하고 있으며 미국 및 유럽에서는 10대 청소년층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제품 구성은 크게 드렁큰몽키(Drunknmunky Line) 과 나인도츠(Nine dots Line) 로 나뉜다.
드렁큰몽키라인은 아웃솔이 신발의 바닥을 지탱하는 힘과 탄력성을 강화하였고, 접지력이 좋아 스케이트 보딩이나 운동등에도 발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최적화된 디자인이다.
나인도츠 라인은 70년대 클래식 런닝화를 배경으로 탄생하였으며, 아웃솔과 인솔사이에 편안한 쿠션감을 주고 뒤꿈치를 보호하며, 과격한 움직임이나 지면과의 마찰 등에 완충 역할을 해주어 신체에 무리를 주지 않는 디자인이다.
국내에서는 현재 On the spot(명동,홍대), ABC mart(강남본점,부산,대구,광주 등), 편집샵 등에 입점을 시작했으며, 각종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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