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금융, 은퇴설계 시장 공략 강화‥'NH ALL100플랜' 선포

김정필 부장

입력 2015-07-01 09:47  

은행·증권·생보·손보 은퇴설계 시장 공략 '역점'


NH농협금융이 고령화·저금리 시대를 맞아 시니어 대표 브랜드를 선포하고 본격적인 은퇴설계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주력 계열인 NH농협은행은 시니어 마케팅 전문인력을 선정 배치하는 한편 종합 금융솔루션 제공을 위해 전용패키지를 출시하는 한편 NH증권과 생보·손보 계열 역시 은퇴관리 서비스 운영, 시니어 고객에 특화된 방카 상품 출시 등 은퇴설계 시장에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할 계획입니다.

1일 NH농협금융은 서울 중구 새문안로 농협본부 신관대강당에서 김용환 NH농협금융 회장과 자회사 CEO 등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니어 대표브랜드 `NH ALL100플랜`을 선포했습니다.

NH농협금융은 ‘100세 시대를 위한 100% 맞춤설계와 완벽한 고객만족’을 의미하는 NH ALL100플랜을 선포했으며 슬로건으로 ‘내 삶의 힘, 100세 시대 은퇴파트너’를 제시했습니다.

NH농협금융은 올해 초 출시한 ‘올셋펀드’와 ‘올원카드’에 이어 신규로 론칭한 시니어 대표브랜드 `NH ALL100플랜`을 고객의 모든 것(All)을 준비하는 명품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계획입니다.

김용환 NH농협금융 회장은 “NH ALL100플랜 브랜드를 통해 시니어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이를 통해 은퇴설계 1등 금융그룹으로 위상을 높이겠다”고 밝혔습니다.

농협은행은 시니어 마케팅의 본격적인 추진을 위해 자산관리 전문인력인 ‘ALL100플래너’ 135명과 거점점포 100개소를 선정했고, 시니어 고객에 대한 종합적인 금융솔루션 제공을 위해 연금예금, 주택연금대출, 시니어 전용 신용카드 등 ‘ALL100플랜 전용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밖에 NH투자증권은 ‘100세 시대 연구소’를 중심으로 은퇴설계매거진 ‘THE 100’을 발간하는 등 다양한 은퇴자산관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농협생명보험과 농협손해보험은 시니어 고객에 특화된 방카슈랑스 상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