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패키지 이용 시 2인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잭팟 어메이징 프레젠트 이벤트를 선보인다.
단, 6일 동안만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이 제공되는 패키지에 항공권까지 포함되어 진정한 올인클루시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조식, 중식, 석식 등 삼시세끼를 제공하며 조식은 뷔페, 한식당은 물론 룸서비스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칵테일, 와인과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의 홀리데이 파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의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 등의 파티를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자수와 가든풀의 이국적인 정취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생맥주, 후르츠 소다, 루프탑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의 프리미엄 칵테일 등 켄싱턴 제주 호텔의 2개의 풀사이드 바에서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제주의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초록 바다 다원`, `환상 숲 곶자왈`, `갤러리 투어` 중 원하는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픽업 샌딩 서비스 또는 렌터카 서비스도 제공된다.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63만원부터다 (10% 세금 별도).
활동적인 여름 휴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는 뷔페 또는 제주 한식당에서 즐기는 조식, 뷔페, 한식당, 이탈리안 레스토랑, 풀사이드 카페 중 택하여 즐기는 중식 또는 석식, 풀사이드 파티 또는 홀리데이 파티, 렌터카 서비스, `제주 서핑 체험`, `럭셔리 요트`, `야간 선상 낚시 체험`, `초록 바다 다원`, `환상 숲 곶자왈` 중 원하는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58만원부터다(10% 세금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