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쿠리야마 타미야)가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3일 뮤지컬 ‘데스노트’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주요 장면을 공개하며 무대 위 폭발적인 가창력과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배우들의 모습을 선보였다.
뮤지컬 ‘데스노트’ 넘버 ‘데스노트’와 ‘변함없는 진실’은 주인공 라이토와 엘(L)의 대표 넘버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사랑할 각오’와 ‘키라’를 통해 대중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가사로 흥겨움을 전하는 한편, ‘잔혹한 꿈’, ‘어리석은 사랑’에서는 서정적이고 호소력 짙은 발라드까지 각양각색의 넘버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무대 위에 주역 5인이 모두 등장하는 ‘죽음의 게임’은 라이토와 엘(L)의 불꽃 튀는 신경전과 함께 파워풀한 3중창으로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시너지를 선사한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전석 매진의 대기록 속에 매회 객석을 가득 채우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은 공연 관람 후 여운이 남아 있는 팬들과 공연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공개된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 반복 재생 중”, “봐도 봐도 또 보고 싶다”, “지붕을 날려 버릴듯한 가창력”, “저 배우들이 한 무대에 있다니”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며 다시 한번 뮤지컬 ‘데스노트’를 향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연일 쏟아지는 찬사를 받으며 흥행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8월 15일까지 멋진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