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하는 예비부부마다 각자 고려하는 우선순위가 다르기 마련이다. 예식 당일 예비신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우선순위로 원할 경우에는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을, 혹은 축하를 위해 방문한 내빈들을 먼저 생각할 때는 웨딩홀과 식대를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기도 한다.
따라서 어떠한 부분을 중점적으로 보는지에 따라 필요한 결혼 자금은 천차만별이다. 또한 막상 결혼 준비를 하다보면 자꾸 새로운 것이 눈에 들어오다 보니, 예상했던 결혼 자금을 눈 깜짝할 사이 초월하기 일수이다.
이에 웨딩애비뉴가 11~12일 양일간 서울 63빌딩 2층 세쿼이아룸에서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하여, 결혼 준비에 고민 중인 많은 예비부부들을 도와줄 예정이다.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웨딩애비뉴는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하고 있으며,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다.
언제나 풍성한 사은품으로 예비부부를 맞이하는 웨딩애비뉴는 이번에도 역시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였다. 먼저 이번 대형웨딩박람회에 참가만하여도 실속 있는 결혼 정보로 가득한 웨딩다이어리를 방문자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에 대형웨딩박람회 방문자 선착순 총 200커플에게는 디지털 체중계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현장에서 웨딩패키지를 정계약하는 예비부부의 경우 필립스 테이블그릴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더불어 본식 전에 예비신부를 위한 신부화장과 웨딩스타일을 미리 확인 해 볼 수 있는 웨딩스타일링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2015년 최신상 웨딩드레스 전시를 통해 최신 웨딩트렌드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형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