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회장 : 최창환, www.jangsoo.com)가 지난 6일 100여 명의 전국 대리점 대표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대치동 SETEC 컨벤션홀에서 2015 별다섯 행운페스티벌 경품증정식을 개최했다.
(사진설명 :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이 대상 당첨자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이 자리에는 최창환 장수돌침대 회장, 장순옥 부회장, 김정수 부사장을 비롯한 100여명의 대리점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기념식에는 ‘별다섯 행운 페스티벌’의 영예의 대상의 주인공인 경산시에 거주하는 최규자씨의 남편이 참석해 2,000만 원 상당의 노이슈반 호안석 뉴-오스타를 받는 행운을 누렸다.
이번 이벤트에서 대상의 주인공이 된 고객은 “평소 몸이 차 뜨끈한곳을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장수돌침대를 구입했는데, 이렇게 행운 대상으로 당첨될 줄은 꿈여도 몰랐다”며 기쁜 소감을 전했다.
장수돌침대는 창립 23주년 기념으로 “가정의 달 별다섯 행운페스티벌”을 통해 모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1등 경품인 2,000만 원 상당 노이슈반 호안석 뉴-오스타 침대 외에도 330만원 상당의 장수흙침대, 20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 온수매트, 어깨안마기 등 총 69명 에게 총 5,000만 원 상당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은 “지난 23년 동안 장수돌침대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장수돌침대는 단순히 돌을 소재로 한 침대가 아니라 DOL(Dream Of Life) 침대"라며 "고객님들께 어제보다 더 젊은 내일, 아름답고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드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