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디 타임피스 에서 화려한 섬머 시즌을 위한 카멜레온(CHAMELEON) 콜렉션의 뉴 컬러 제품을 선보입니다. 펜디의 상징적인 FF로고 투각 케이스가 특징인 카멜레온 워치는 섬머 시즌을 맞이하여 더욱 화사한 느낌으로 출시 되었다고 하는데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세련된 골드와, 실버 컬러 케이스로 선보이는 뉴 카멜레온 워치는 다이얼에 세팅 되어있는 다이아몬드 디테일이 깔끔한 럭셔리 감성을 선사하며, 비비드 컬러의 발랄한 레터링 스트랩으로 펜디만의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라인반트의 여성 백팩이 남성 백팩에 이어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라인반트에서는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캐주얼 라인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클래식 라인의 여성 백팩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기존의 백팩이 가지는 큰 사이즈나 무게감의 부담을 덜어 디자인 뿐만아니라 실용적인 제품이라는 것이 이번 라인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라인반트 측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백팩들은 여성들이 백팩에 대한 거부감을 거두고 친근하게 백팩을 착용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며, "기존 백팩의 큰 사이즈나 무게감을 해소했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위해 캐주얼, 클래식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했으며 남성백팩에 이어 여성백팩도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에서 섬머 시즌 `프리즘 쇼퍼백`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트렌디한 감성의 `프리즘 쇼퍼백`은 다채롭게 반사되는 무지개빛 컬러감과 놀라울정도로 가벼운 착용감으로 개성과 실용성을 겸비했다고 하는데요. 활동성을 고려한 유연한 바디감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물건을 넣었을 때 연출되는 쇼퍼백의 쉐입이 자연스러운 멋을 한층 더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정교하게 연결된 기하학 패턴으로 각도에 따라 리드미컬하게 빛을 반사하여 과감하고 독창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하는데요. 미니멀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며, 반으로 접으면 클러치로도 연출이 가능해 바캉스 및 페스티벌 행사 등 나만의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이코(SEIKO)가 프리미어(Premier) 콜렉션 한국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프리미어 한국 1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세이코 프리미어는 2005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첨단 시계 제조 기술과 현대적인 감각, 클래식한 디자인의 조화로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스테디셀러로 폭 넓은 연령대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 드레스워치 콜렉션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한정판 모델(SNP131J1)은 로마자로 숫자 10을 뜻하는 `X` 인덱스에 레드 컬러 포인트를 적용해 한국 출시 10주년을 기념하고, 아이보리 컬러 다이얼, 블랙 컬러의 핸즈와 인덱스가 전통적이면서도 모던한 감성의 디테일을 더했다고 합니다.
휠라 키즈(FILA KIDS)에서 2015년 여름 아동용 `스포츠 샌들`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휠라 키즈(FILA KIDS) 스포츠 샌들은 부드러운 러버 소재의 `소프트폼 풋베드 3중구조 아웃솔`과 충격 흡수가 탁월한 `파일론 중창`을 사용해 우수한 쿠셔닝을 갖춰 활발한 야외 활동에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갑피 원단은 통풍 기능을 강화한 소프트 메쉬로 물에 젖어도 건조가 빠르며, 벨크로를 이용한 탈착 방식 덕에 신발을 신고 벗기 편하다고 합니다. 아웃도어는 물론 물 속에서 신기에도 걱정 없어 아쿠아 슈즈로도 손색 없는데다 여름철 운동화로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발등에서 측면으로 이어지는 트렌디한 직조 스타일로 패션성을 가미해 멋스러움까지 더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