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유명 와인 테이스팅과 스페인의 Export Manager가 준비한 재미난 와인이야기가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7일 개최됐다.
지난 5월말에 `스페인의 밤` 와인&다인 으로 스페인과 한국의 우정을 뜨겁게 하였던 `스페인 행사 시즌 2`와도 같은 이벤트다.
이번 스페인 와인행사는 강남과 강북을 연결하는 요충지에 위치하고 특 1급으로 승격하며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온 서울가든호텔이 `제 1회 세계유명 와인 테이스팅 행사`를 1층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 에서 150여명의 고객들과 함께 진행을 했다.
`제 1회 세계유명 와인 테이스팅 행사`는 Reception과 함께 Buffet가 오픈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파우스티노 현지 매니저가 와이너리 소개 및 파우스티노 각 5종 와인에 대한 설명 및 행운권 추첨으로 진행됐다.
최상급 와인 파우스티노 1세 그랑 레제르바(Faustino Ⅰ Gran Reserva), 파우스티노 5세 레제르바(Faustino Ⅴ Reserva), 파우스티노 끄리안자(Faustino Crianza), 파우스티노 7세 뗌쁘라니요(Faustino Ⅶ Tinto), 파우스티노 7세 블랑코(Faustino Ⅶ Blanco) 5종의 스페인 미녀 매니저들의 설명과 함께 테이스팅 및 자유롭게 뷔페를 드실 수 있는 분위기로 행사는 즐거움을 더했다.
서울가든호텔 이은주실장은"총지배인이 와인 유학을 떠나온 스페인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와인 이벤트 행사를 앞으로도 시즌별로 진행하여 뷔페 레스토랑`라스텔라`의 건강 식사를 알리고 지역 주민과 강남.북을 잇는 접점의 으뜸되는 호텔 뷔페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이번 스페인의 파우스티노 와인을 취급하는 공식 수입사는 동원 와인 플러스로 `제 1회 세계유명와인테이스팅 행사`에 참여하면 특별한 5종의 와인을 스페셜한 가격으로 판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