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당당하고 멋진 몸매로 여름을 보내기 위해 다이어트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인터넷 상에서도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공유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9일 밤 방송된 JTBC ‘화이트스완’ 에서 완벽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배경하 씨의 사연이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어려운 가정형편 속에서 가족들을 위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정작 자신을 위해서는 아무것도 하지 못했던 배경하 씨의 사연은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녀는 심각한 부정교합 탓에 튀어나온 턱을 가리기 위해 항상 턱에 힘을 주고 다녔다. 이로 인해 만성 두통에 시달리고 있었고 소화가 잘 되지 않아 전신에 살이 찌고 살로 인하여 부정교합도 더 심해지는 악순환이 이어지고 있었다.
디에이(DA)피부과 의료진은 그런 그녀에게 리포소닉 시술을 시행했다. 리포소닉은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를 이용하여 지방세포를 영구적으로 파괴하는 시술이다. 시술도 간편하고 소요시간도 짧아 직장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특히 여성직장인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이날 ‘화이트스완’에 출연한 배경하 씨는 150일 후 스튜디오에 등장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팔뚝, 복부, 허벅지에 붙어있던 군살들은 사라지고 하체비만이 개선되면서 시크한 차도녀로 완벽 변신한 것이다.
한편 디에이(DA)피부과는 디에이성형외과와의 협진을 통해 한 건물 내에서 성형, 피부관리, 다이어트, 모발관리 등 뷰티의 전반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뷰티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디에이(DA)피부과 고정아 원장은 꾸준한 학술활동을 통해 체형관리에 대한 논문을 발표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