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수목 드라마 `맨도롱 또똣`를 통해 로코의 여왕으로 등극한 배우 강소라가 선택한 렌틸콩 함유 화장품은 무엇일까.
강소라가 모델로 활동하며 화제가 된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렌틸콩의 영양 성분을 담아낸 안티에이징 세럼 `피토 컴플렉스 B5 앰플`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강소라를 내세운 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는 피토 컴플렉스 B5 앰플은 렌틸콩에서 추출한 `피토 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세럼으로, 도정을 거치지 않은 `순수 그린 렌틸콩`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수확 직후 천연상태의 렌틸콩에서 추출한 피토 단백질에는 식이섬유, 미네랄 등이 풍부해 여러가지 영양성분을 피부에 전달해준다.
렌틸콩 추출물과 더불어 콜라겐, 히아루론산, 비타민B군 등 피부에 핵심적인 성분을 고농축 포뮬라로 한 병에 담아내 멀티케어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피부 속 탄력 증진을 담당하는 콜라겐과 수분 공급을 돕는 히아루론산,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여러가지 비타민 B 등이 집약적으로 함유돼 있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싱그러운 초록색을 띈 이 제품은 인공색소 및 향료는 배제하고 콩 발효단백질과 병풀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등 자연 유래성분을 원료로 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피토 컴플렉스 B5 앰플은 뛰어난 `노화완화` 효과로 잘 알려진 슈퍼푸드 렌틸콩의 영양성분을 농축한 세럼"이라며 "많은 제품을 덧바르기 부담스러운 여름철, 핵심성분만 쏙쏙 골라낸 앰플 하나면 가볍고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A.H.C 피토 컴플렉스 B5 앰플은 오는 14일 롯데홈쇼핑 `정쇼`에서 오후 10시 40분부터 70분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론칭 특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