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부터 시작되어 6번째 진행되는 이번 청춘토크콘서트에서는 소설가 김홍신씨가 “사랑”을 주제로 “15분 Talk!Talk!”를 진행하고, 성우 서혜정의 진행으로“당신에게 가슴 한켠에 숨겨둔 사랑의 기억이 있습니까?”라는 주제로 김홍신씨, 가수 변진섭등이 토크쇼와 콘서트를 함께한다.
이번 행사를 함께하는 소설가 김홍신씨는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인간시장”, “대발해”, “인생사용설명서”등 170여권을 출간한 국내 대표적인 작가로 국회의원등을 역임한 바 있다.
진행을 하는 성우 서혜정씨는 한국예술원 교수로 룰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과 “X-File”의 스컬리 성우로 활동중이다. 수백편의 애니메이션, 드라마, 라디오 등에 출연한 스타성우로 저서로는 성우 배한성등과 공저한“성우”, “속상해 하지 마세요”등이 있다.
이번 행사 콘서트에서는“너에게로 또다시”,“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희망사항”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인 발라드의 최고 가수인 변진섭씨가 출연하여 감미로운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KBS 국악관현악단 대금연주자인 박상은씨가 직접 대금연주를 하며, 이은영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예술강사가“사랑”을 주제로 한 살풀이 춤을 선보이기도 한다.
이번 청춘토크콘서트를 진행하는 청춘문화사업단 관계자는 “인간의 가장 소중한 가치인 사랑의 의미에 대해 김홍신선생님과 20대부터 60대 어르신분들이 함께 이야기하고 노래하면서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이야기경영연구소, 새빛북스, 해냄출판사, 맘스터치, 미래엔, 와일드플라워 린넨 코리아, 디에스홀바이리치,비니더스코리아,에이원북스 등 여러 단체와 기업들이 함께한다.
이번 청춘토크콘서트는 20대부터 60대분까지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신청은 7월22일까지이메일 svedu@daum.net 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석자들에게는 “단 한 번의 사랑”도서와 맘스터치 상품권, 와인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