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헬스앤뷰티의 뷰티 브랜드 베리브가 신제품 `결이 빛나는 밤에 팩` 출시를 기념해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베리브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9,800원 이상 베리브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들 모두에게 신제품인 `결밤팩`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결밤팩 사용 후기를 남기면 휴가비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한층 더 큰 혜택을 부여한다. 산뜻한 천연 녹차잎이 가득 함유된 `베리브 그린티 퐁듀 폼클렌징` 본품(120ml)을 선물할 뿐 아니라 베스트 사용 후기에 선정되면 휴가비로 현금 100만원과 함께 온라인몰 적립금이 증정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페이스북(http://goo.gl/MLSVrs)이벤트 페이지에 `결밤팩` 제품 사용 후기를 사진이나 동영상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베리브 관계자는 "결밤팩을 이용해 신선하고 재미있는 피부관리 인증샷 및 동영상 후기가 많이 나와 여름 날씨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기발한 피부관리 꿀 팁들을 공유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당첨결과는 다음달 7일에 베리브 페이스북 및 온라인몰에 안내될 예정이다.
새로 출시된 `베리브 결이 빛나는 밤에 팩`에는 1996년 노벨 화학상 수상을 통해 집중 조명을 받은 풀러린 성분이 함유돼있다. 플러린은 피부노화의 원인으로서 자외선과 각종 유해요소에 의해 생기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도 함께 들어있어 여름철 지친 피부를 관리하기에 좋다. 이밖에 달맞이꽃 추출물, 율피(밤껍질) 추출물과 각종 아로마 오일들이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형상기억 복원 기능을 지닌 내용물은 바를 때 부드럽게 퍼져 흡수되고 피부의 요철과 결을 채운 후에는 매끈하게 표면을 복원, 피부가 가진 본래의 결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