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리내리조트 골프클럽`이 여름방학을 맞아 `2015 미리내 청소년 여름 골프 캠프`를 연다 다가오는 여름방학, 자녀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부모들에게 반가운 캠프 소식이 전해진다.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골프와 승마, 물놀이를 즐기며 집중력과 사회성은 물론 전문적인 교양스포츠의 세계에 입문할 수 있는 `2015 미리내 청소년 여름 골프 캠프`가 매해 부모와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경기도 양평의 미리내리조트 내 골프클럽에서 7월 28일(화)부터 4박 5일간 총 4차에 걸쳐 열리는 `2015 미리내 청소년 여름 골프 캠프`는 국내 정상급 프로골퍼들의 체계적인 레슨과 라운딩 기회가 집중적으로 주어진다.
본 캠프는 11~16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여름방학 4박 5일간의 기간 동안 총 9회에 걸쳐 KPGA 소속 골프 프로들에게서 집중적으로 사사받고, 이를 통해 짧은 기간 내에 필드 경기의 재미를 느끼며 바르게 골프에 입문할 수 있다.
KPGA 소속 김태영 프로, 김인수 프로, 고려대학교 강호정 교수 등 유명 골프 강사진이 직접 골프의 기초부터 그립, 스윙, 테이크백, 백스윙, 휘니쉬, 퍼팅 그리고 파3 라운딩까지 효과적으로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추어 집중 지도한다.
미리내리조트 골프클럽 관계자는 "프로 골퍼로부터 필드에서 직접 받는 원포인트 레슨은 골프꿈나무들이 프로골퍼의 꿈을 키우고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골프를 처음 접하는 청소년들도 또래와 함께하는 캠프생활을 통해 집중력은 물론 성취감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값진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캠프는 골퍼로서의 꿈을 가진 청소년은 물론, 여름방학 동안 교양스포츠로서 골프에 입문하고자 하는 청소년에게도 제격이다. 또한, 자녀에게 레저스포츠를 통해 밝은 성격을 육성하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감대를 만들고자 하는 부모들의 문의도 늘고 있다.
미리내리조트 골프클럽이 주최하고 미리내리조트-미리내캠프, 미리내승마클럽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본 프로그램은, 골프교실은 물론 미리내승마클럽 승마교실 2회, 미리내캠프 야외수영장 이용 등 다양한 캠프 프로그램이 알차게 마련되어 있다.
특히 모든 프로그램은 프로골퍼 및 전문 승마코치, 캠프 청소년 지도사의 세심하고 숙련된 지도하에 진행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미리내리조트 내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대상: 초등학교 4학년~ 중학교 3학년
정원: 차수별 20명
기간 및 일정: 4박 5일 캠프 총 4차 (1차 7/28~8/1, 2차 8/4~8/8, 3차 8/11~8/15, 4차 8/18~8/23)
장소: 경기도 양평 미리내리조트 & 미리내골프클럽
문의 및 신청: 미리내리조트 골프클럽, 미리내리조트 홈페이지, 미리내골프클럽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