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www.misterdonut.co.kr)이 최근 출시한 신메뉴 크로와상 도넛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이온 사이즈 출시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미스터도넛은 지난 달 크로와상 도넛을 출시한 데 이어 지난 14일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이온 사이즈를 새로 출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신메뉴 크로와상 도넛은 출시 2주 만에 완판이 되는 등 단기간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사랑 받는 메뉴로 급부상했다.
이 제품은 각 매장에서 준비한 시식용 조각도넛을 입에 넣으면 구매 할 수밖에 없는 악마의 도넛으로 20대 여성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준비된 수량이 빠른 속도로 완판되었다.
크로와상 도넛은 밀가루와 버터로 반죽을 빚어 켜켜이 층을 낸 크로와상 빵을 모티브로 만든 도넛으로 초코, 아몬드, 슈가, 시나몬 총 4종으로 구성된 도넛 메뉴 중 하나다.
물리지 않은 달콤함과 크로와상 특유의 부드러움이 미스터 도넛의 차별화된 쫄깃한 도넛맛과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식감을 선사한다.
미스터도넛은 도넛뿐만 아니라 도넛과 같이 먹기 좋은 새로운 커피메뉴를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을 위한 메뉴개발과 입맛을 사로잡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이온 사이즈는 일반 커피전문점의 라지사이즈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양으로, 최근 커피 1회음용량 증가와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새로운 커피메뉴이다.
양은 많아졌지만 가격은 저렴하게 책정, 가격 부담 없이 아이스 아메리키노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고객들이 간식 및 디저트로 도넛과 커피를 같이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미스터도넛은 기존 도넛 신메뉴인 크로와상과 사이즈 업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도넛 관계자는 "미스터도넛은 고객 위주의 메뉴를 선보이기 위한 메뉴개발에 노력을 하고 있다" 면서 "크로와상은 한층 더 쫄깃한 맛과 색다름을 보여주기 위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춘 고객중심의 신메뉴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