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의 계절,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힐튼경주 야외수영장 `유레카`는 새 단장을 마치고 본격적인 손님맞이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유레카는 유아 및 어린이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한 전용 어린이풀과 유아풀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고객들의 이목을 끈다. 유레카는 키즈 미니 리버 슬라이드, 아쿠아 데크, 워터 슈터 등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성인들도 이용 가능한 대형 미끄럼틀, 따뜻한 저쿠지, 썬배드 등이 준비되어 있다.
독립된 공간에서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7개의 프라이빗 카바나도 운영 중이며, 카바나 이용 시 수입 맥주와 생수, 탄산음료, 모둠 과일 등 푸짐한 웰컴 푸드가 제공 된다고 하니 참고 하자. 여름밤에만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라이브 카페에서는 매일 밤 밴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레이크 사이드 `하와이안 음식여행` 선보여
다양한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레이크 사이드는 오는 17일부터 하와이안 음식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하와이식 피자, 코코넛 생선 및 돼지갈비 요리, 코코넛 과일 샐러드, 신선한 과일 모히또 등 뜨거운 여름과 하와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를 비롯한 신선한 스시와 초밥 , 즉석 라이브 코너 등 다양한 요리를 흥겨운 하와이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다. 칠레산 하우스 와인 30% 할인과, 시원한 카스 생맥주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