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트리트먼트 브랜드 딸리까, 한국 재론칭

입력 2015-07-16 22:12  



국내 수입 유통 전문기업 JK메이세븐은 프랑스 스페셜 트리트먼트 전문 브랜드 `딸리까(TALIKA)`를 한국에 공식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딸리까는 뷰티와 과학을 접목시킨 독특한 발상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페셜 트리트먼트 전문 브랜드다. 1948년 프랑스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제품의 안전과 효과를 입증받아 현재 전세계 51개국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속눈썹 영양제` 브랜드로 입소문을 탄 바 있으며, 2012년 유통이 중단됐다가 3년 간의 준비를 거쳐 올 여름부터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딸리까의 공식수입원 JK메이세븐은 체험 행사장 운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공략에 돌입한다. 17일부터 30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20일부터 26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딸리까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어 8월 4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정식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딸리까 제품군은 용도에 따라 `아이케어` 라인과 `스킨케어` 라인으로 나뉜다. 대표적인 아이케어 제품인 `리포실` 시리즈는 쐐기풀 추출물이 속눈썹의 성장을 촉진시켜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스킨케어 대표 제품으로는 나사(NASA)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라이트 듀오` 시리즈가 있다. LED 광선을 활용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원하는 얼굴 부위에 빛을 비추면 노화 방지 및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JK메이세븐 김면옥 대표는 딸리까 제품에 대해 "과학적인 근거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설계돼 탄탄한 제품력을 자랑한다"며 "피부 노화, 속눈썹 모근 등 피부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결해주기 때문에 까다로운 국내 여성 소비자들도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