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리그` 정재형-장기하 공동MC 출연 확정 `케미기대`(사진=tvN)
젠틀맨리그 정재형 장기하 젠틀맨리그 정재형 장기하 젠틀맨리그 정재형 장기하
`젠틀맨리그` 정재형-장기하 공동MC 출연 확정 `케미기대`
`젠틀맨리그`에 가수 정재형과 장기하가 MC로 활약한다.
tvN `젠틀맨리그`는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하는 최신 이슈들을 사회, 경제, 역사적 관점에서 풀어보는 본격 교양 토크 프로그램으로 뉴스에 언급되는 사회현안에 대해 보다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사회 이슈가 어렵게 느껴지는 이부터 남들보다 한 단계 더 높은 지식을 뽐내고 싶은 이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단계별 지식을 전한다.
MC로는 의외의 박학다식함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정재형과 여러 사회현안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은 장기하가 활약한다. 또 이들의 지적 성장을 돕기 위해 인하대 로스쿨 교수 홍승기, MBC 표준FM 라디오 `손에 잡히는 경제` 이진우, 역사교사 김준우가 각각 사회, 경제, 역사 전문요원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정재형, 장기하 두 MC가 남다른 젠틀맨 카리스마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처음 원초적인 모습을 하고 있던 두 사람이 `지식이 교양을 만들고, 교양이 매너를 만들고, 매너가 젠틀맨을 만든다`는 카피와 함께 점차 신사의 모습을 갖추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제작진은 "음악인으로 유명한 두 MC가 교양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보여주는 의외의 모습을 보는 재미가 클 것"이라며 "첫 촬영을 진행해보니 연예계에서도 사이 좋기로 소문난 정재형, 장기하 두 사람의 진행 케미가 남다른데다 기대 이상의 박학다식한 면모를 뽐내며 전문가들 못지 않게 다양한 이야기를 했다"고 전했다.
tvN `젠틀맨리그`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