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가 동남아시아 역직구 사업 진출을 위해 라자다그룹과 손을 잡았습니다. 이지웰페어는 동남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전자상거래업체 라자다그룹과 제휴를 맺고, 동남아 지역의 역직구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지웰페어는 오는 10월, 라자다가 운영중인 동남아 온라인 쇼핑몰에 한국상품관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는 "이지웰페어의 다양한 사업제휴 경험을 바탕으로 2016년 매출 300억 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가 동남아시아 역직구 사업 진출을 위해 라자다그룹과 손을 잡았습니다. 이지웰페어는 동남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전자상거래업체 라자다그룹과 제휴를 맺고, 동남아 지역의 역직구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지웰페어는 오는 10월, 라자다가 운영중인 동남아 온라인 쇼핑몰에 한국상품관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는 "이지웰페어의 다양한 사업제휴 경험을 바탕으로 2016년 매출 300억 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