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갈수록 창업시장의 규모는 더욱 커지고 있다. 매번 새롭게 뜨는 업종, 유망 아이템들이 화려한 홍보로 이름을 알리면서 예비 창업자들은 여느 때 보다 더 많이 조사를 하고 공부를 해야 안정적인 창업을 할 수 있다.
올해 창업 시장의 뜨거운 관심사 중 하나는 수제버거다. 그 중 주목 해야 할 브랜드는 런칭 이후 화려한 광고 없이도 묵묵히 빠른 속도로 매장을 확산 하고 있는 ‘참 맛있는 수제버거 - 에뽕버거’다. 에뽕버거는 오픈 매장마다 지역 맛집으로 평가되면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에뽕버거가 단기간에 빠른 성장세를 보여준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방부제가 들어가 있지 않은 촉촉한 수제 햄버거 번이다. 여기에 신선한 생육으로 만든 치킨 패티를 순살(다리살), 가슴살, 휠레(안심) 3가지로 기호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는 맞춤 형 주문 시스템이다. 그 위에 진짜 마늘이 들어간 갈릭소스와 매콤달콤한 멕시코식 칠리소스의 조화가 또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보여진다.
그리고 또 한가지는 불고기 버거 시리즈에 호주산 청정우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이렇게 에뽕버거는 화려한 기교를 부리거나 브랜드 홍보로 승부하기 보다 오로지 맛으로 승부하여 대중들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이 성공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에뽕버거는 예비 창업자가 안전하게 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상권분석부터 매장관리, 운영관리, 메뉴관리 등을 꼼꼼하게 살펴 까다롭게 가맹점을 내어 줌에도 불구하고 올해 상반기에만 9개 점포를 계약하는 성과를 보였다.
에뽕버거 관계자는 “에뽕버거의 정직하고 특별한 맛이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얻은 것 같다. 최근에는 신규 창업문의 뿐만 아니라 업종변경 등의 문의도 많이 늘고 있어 연내 30호점, 내년 100호점을 목표로 창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뽕버거 창업비용 및 본사 창업 지원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80-080-5592 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epongburge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