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상반기,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화장품은?

입력 2015-07-29 16:00  


화장품 랭킹 전문 앱 `글로우픽`은 29일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 간 2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남긴 리뷰 176,853건을 분석해 `2015년 상반기 최고의 화장품` 명단을 공개했다.

스킨푸드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등 41개 카테고리에서 선정된 1위부터 3위까지의 총 123개 제품 가운데 에센스 부문 1위, 기타 마스크/팩 부문 1위, 네일컬러 부문 1위를 포함해 총 7개 부문에 이름을 올려 가장 많은 제품이 순위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에센스 부문 1위 –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에센스 부문 1위에 오른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는 출시 이후 단숨에 스킨푸드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등극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특히 스크럽, 마스크 시트, 베이스 메이크업, 헤어까지 다양한 활용 팁이 알려지며 허니 에센스 열풍을 주도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 블랙비프로폴리스추출물 50%, 로열젤리추출물 20%, 로열블랙허니추출물 10% 등 피부에 영양을 주는 성분을 듬뿍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또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포이드 타입으로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50ml의 넉넉한 용량이라 활용도 또한 높다.

기타 마스크·팩 부문 1위 – 스킨푸드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
기타 마스크·팩 부문 1위로 선정된 스킨푸드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는 스킨푸드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의 또다른 버전으로 출시 이후 입소문만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제품이다.

이 제품은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동시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으며, 미네랄이 풍부한 브라질산 흑설탕에 아카시아꿀과 마누카꿀을 함유해 달콤한 허니향은 물론 촉촉함까지 더해준다.

네일컬러 부문 1위 – 스킨푸드 `과일주 네일`
네일컬러 부문 1위를 차지한 스킨푸드 `과일주 네일`은 일명 `연예인 네일`로 불리며 스킨푸드의 다양한 네일 제품 가운데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과일주 네일은 젤리같이 투명하고 촉촉한 발림성에 뛰어난 광택감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총 12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대표 색상으로는 `1호 요구르트주`와 `3호 자몽주` 등이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에센스, 마스크·팩, 네일컬러 외에 `밀크쉐이크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웨지 퍼프`,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풋사과 포어메이징 프라이머 젤` 등 7개 품목이 최고의 화장품 명단에 포함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해 소비자들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5년 상반기 최고의 화장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로우픽 홈페이지 또는 글로우픽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