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여성청결제 브랜드 ‘보나데아’가 2014년 9월2주부터 2015년 7월2주까지 랭키닷컴 위생용품제조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보나데아는 여성의 건강한 출산을 위한 여성 시크릿 존의 관리를 위한 여성전용 시크릿케어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며, 특히 여성 청결제, 세럼, 로션 등의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각종 세균에 의해 질염이 발생하기 쉬운 여름철에는 여성 청결제에 대한 관심이 특히 높아진다. 여성청결제는 질병(질염)의 예방과 관리를 해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서, 탈취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여성들에게는 여름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
이에 보나데아는 자극 없이 시크릿 존을 케어하기 위해 최적의 컨디션인 4.5PH를 유지시켜주는 ‘보나데아 청결제’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보나데아 관계자는 “보나데아 청결제는 여성 시크릿존 제품의 선진국인 인도네시아 왕실 비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여성 질환 예방뿐 아니라 질수축에도 도움을 주어 질수축에센스로도 제격이다. 부부관계 개선에도 효과적이니 참고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보나데아는 올 상반기에는 ‘엘-아르기닌’과 ‘위치하젤’ 성분이 함유된 ‘미라클 엘라스틱 세럼’을 출시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엘-아르기닌과 위치하젤 외에도 세이지, 안젤리카, 고삼, 스피루리나 등의 식물성분을 함유해 냄새를 줄였을 뿐 아니라 사용 후에도 맑고 청량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특히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용이해 여름 외부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보나데아 여성 청결제, 질수축제 등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보나데아 홈페이지(http://bonad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