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중국어 교육 전문 기관 ‘문정아중국어’가 20대 사이에서 최고의 중국어 학원&중국어 강사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다졌다.
문정아중국어는 140만 회원의 취업 커뮤니티 ‘스펙업’에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20대 대학생이 꼽은 최고의 중국어 학원’과 ‘최고의 중국어 강사’로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스펙업에서 운영하는 대학생 미디어 ‘펀미디어’의 주관으로 지난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됐으며, 20대 랭킹어워즈 ‘최고의 중국어학원’에서 총 46.6%의 지지를 얻어 2위 중국어학원(30%)을 가볍게 눌렀다. 또한 중국어 강사 부문에서는 총 52.3%의 참여자가 문정아 강사를 지지하였다.
이번 1위 선정에 대해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무엇보다 중국어공부를 많이 하는 20대 대학생들로부터 최고의 중국어학원, 최고의 중국어강사로 뽑혀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더 만족스러운 강의 제공을 위해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문정아중국어는 중국어 입문 과정부터 고급 수준의 HSK자격증까지 모든 중국어인강을 무제한 자유수강할 수 있는 ‘올패스’ 수강권으로 중국어 학습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유창한 중국어회화 실력으로 거듭 화제가 되고 있는 방송인 전현무 역시 문정아중국어의 모델이자 ‘올패스 평생회원반’ 수강생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20~30대 젊은 층들 사이에서 특히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다.
현재 문정아중국어는 올패스 평생회원반 신청자를 대상으로 Microsoft 공식 인증 윈도우 태블릿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no1hs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