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복잡한 통신상품 선택의 어려움까지 해결한, 중소기업용 맞춤형 결합상품 ‘올레 비즈 성공팩’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올레 비즈 성공팩’은 소상공인과 100인 이하 개인·법인 사업자가 기본 통신 상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결합해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원스톱 패키지 상품입니다.
▲국내 중소기업용 결합상품 중 최다 라인업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할인 ▲상담, 가입, 개통, A/S, 요금청구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편리함까지 갖췄다고 KT 측은 설명했습니다.
‘올레 비즈 성공팩’은 이용대상과 구성상품에 따라 ▲소호(SOHO), ▲콤팩트(Compact), ▲프리미엄(Premium) 총 3가지로 제공됩니다.
`소호`는 매장운영을 할 때 필요한 인터넷에 가입하고자 하는 소상공인이 카드결제기(VAN), CCTV, 모바일 등 매장 관리에 필요한 솔루션을 추가로 선택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매장에서 많이 이용하는 카드결제기를 신청하면 인터넷 요금 4천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콤팩트’는 사업 운영에 필요한 기본 통신상품과 다회선 결합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소호’와 동일하게 기본 통신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고 인터넷, IPTV 최대 50회선, 전화 최대 100회선까지 다회선 결합이 가능해 소규모 사업장에 유용합니다.
‘프리미엄’은 ‘콤팩트’의 할인 혜택에 추가로 IP 서비스, 직원 모바일 요금할인까지 제공합니다. 직원들에게 모바일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사업장이나 복합기, PC 등 다수의 서버 운영으로 IP 서비스가 필요한 사업장에 적합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