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하루 일과는 어떠할까?
서울에 사는 김 모 씨(51)는 매일 아침에 일어나 아침식사 전, 후 혈당체크를 하는 것을 시작으로, 점심, 저녁에도 빠지지 않고 혈당체크를 하고 있다. 혈당 고민 10년차인 그는 "매일 혈당을 체크하는 것이 번거롭더라도, 혈당체크는 현재의 삶에 대한 개선과 추후 합병증으로 발전하지 않기 위해 항시 관리해줘야 하는 일종의 필수적인 요소이다"라고 말한다.
김 씨와 같이 혈당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매일 혈당체크에 대한 숙제를 해결하기 위해, 좀 더 편의성이 있는 제품이나 효과가 좋은 제품들을 찾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혈당관리인들의 삶에 맞춰 개발한 베타기어가 출시되어 화제이다. 베타기어는 1, 2, 3 혈당관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타기어 1은 스틱형 과립 음용형이며, 배타기어 2와 3은 캡슐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타기어1은 식후 포함 물과 음료수처럼 수시로 마시면서 언제든 혈당조절이 필요할 때 섭취하여, 혈당조절이 가능하며, 베타기어 2와 3은 식후 혈당 수치를 낮추는데 초점이 되어 있다.
그렇다면, 베타기어 1,2,3은 식후 혈당상승을 어떻게 억제 할까?
베타기어의 개발자인 알앤씨바이오 김봉관 박사는 "베타기어1의 치커리추출물(이눌린), 베타기어2의 바나바잎추출물, 베타기어3의 구아바잎추출물이 공통적으로 식후혈당상승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베타기어 1,2,3 제각각 혈당관리에 연관된 혈당, 면역, 간 건강의 밸런스에 특화되어 있어, 그 효능들이 더해져 혈당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베타기어 관계자는 "실제 베타기어는 출시 2주 만에 혈당관리자들과 각종 혈당관리 커뮤니티에서 식후 혈당상승억제에 성공적인 제품이라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판매를 기점으로 약국, 면세점, 해외판매등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방안이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