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AK몰과 에이원 공식쇼핑몰에서 ‘함께 해서 즐거운 리프(Leaf) 바운서 1+1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8월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쌍둥이, 육아 동기동창 등 다양한 이유로 뉴나의 리프바운서를 2개 구매 시 최대 42% 할인한 498,000원에 판매하며, 5만원 상당의 전용 액세서리인 토이바를 2개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뉴나는 8월 한달간 뉴나의 모든 제품 (액세서리 제외)을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겨주신 분들 모두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2만원상당을 증정하며, 그 가운데 한 분을 추첨하여, 특급호텔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숙박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담첨자 발표는 에이원 공식 까페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엄마들의 워너비 바운서로 잘 알려진 뉴나의 유아 바운서 ‘리프(Leaf)’는 나뭇잎 모양의 세련된 디자인의 바운서로, 베터리나 전원 연결 없이 한번에 2분 이상 아이에게 안락한 흔들림을 제공해 주며 아이의 휴식과 숙면을 돕는다.
또한, 태아가 뱃속에 있을 때 유지하는 27도와 동일한 각도로 기울어져 아기가 편안함과 정서적 안정을 제공함과 동시에, 견고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 설계로 안전성을 높힌 제품으로 유아기에만 사용하는 일반적인 바운서와 달리 고정모드로 최대 60kg까지 사용할 수 있어 아이 성장에 따라 바운서에서 유아 소파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예민한 아이피부를 고려해 오가닉 원단을 사용해 신뢰성이 높다.
리프는 이런 뛰어난 제품력과 브랜드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스타일러 베스트 브랜드 대상’ 등을 연이어 수상하며, 유아 바운서 제품군 가운데 가장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