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뒤태 미녀를 가리는 제2회 미스 섹시백 (MISS SEXY BACK) 코리아 선발 대회가 6일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 콘서트장에서 진행됐다.
2회째를 맞은 `2015 미스 섹시백 선발대회`는 건강미와 섹시미를 중점으로 평가하며 모델, 트레이너, 학원강사, 주부, 대학생 등 다양한 직업군이 참가하였다.
이번 대회는 예선을 통과한 25명이 참가했으며, 5주간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더욱 더 완벽해진 바디라인을 선보였다. `2015 미스 섹시백 코리아` 본선은 자기소개, 수영복 심사, 청바지 심사, 조별 퍼포먼스 및 K-POP 피트니스 댄스 심사로 진행됐다.
대회결과 대상 이선희, 최우수상 이소담, 우수상 이명희, 인기상 이현미, 특별상 강유경, 포토제닉상 박송이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천연 화장품 브랜드 ㈜황후연은 2015 미스 섹시백 선발대회 공식협찬사로 참여해 5주간 진행 된 주말 합숙훈련에 본선 진출자들의 완벽한 피부 및 몸매 관리를 위한 얼굴이 작아지는 동안미스트, 몸매관리 및 리프팅에 효과적인 귀 패치, 겟잇뷰티 다운에이징 Best Item으로 선정된 리프팅 팩 등을 제공했다.
특히, 경락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이혈기석&테이프PLUS의 제품 시연회는 본선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본선 전 날인 5일에는 참가자 전원에게 리프팅 팩을 제공하여 섹시백 참가자들의 V라인 얼굴과 몸매에 큰 도움을 줬다.
㈜황후연 관계자는 "매주 진행된 2015 미스 섹시백 본선 진출자들의 주말합숙훈련에 직접 방문해 본선 참가자들의 얼굴 및 몸매관리에 최선을 다했으며, 결과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