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디바이스 사용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주름부터 제모까지 다양한 뷰티디바이스를 만나볼 수 있는 전문 매장이 문을 열어 주목된다.
국내 수입 유통 전문기업 JK메이세븐이 전개하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샵 `더 뷰바이스(THE BEAVICE)`가 롯데백화점 본점과 영등포점에 단독 매장을 개장했다고 10일 밝혔다.
`더 뷰바이스`는 `Beauty`와 `Device`의 합성어로, 스킨케어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샵이다. 지난 3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1호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10일 본점 론칭을 앞두고 있다.
`더 뷰바이스`는 과학적 접근에 바탕을 둔 다양한 뷰티 기기를 한 공간에 모아, 눈가 관리, 각질 제거, 노화 방지 등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그동안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유럽과 미국의 획기적인 디바이스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샵은 ▲속눈썹 영양제로 입소문을 모은 `딸리까(TALIKA)`, ▲보톡스 및 필러를 대체하는 안티 에이징 디바이스 `링클엠디(Wrinkle MD)`, ▲미국의 필링기기 `피엠디(PMD)`, ▲ 영구 제모를 돕는 `일루미나지(iluminage)` 등 총 4개의 해외 브랜드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뷰티 전문 컨설턴트를 매장에 배치해 고객들이 그 자리에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JK메이세븐은 `더 뷰바이스`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의 `더 뷰바이스`에서 딸리까의 `라이트 듀오 플러스(Light Duo+)` 구매 시 `라이트 에센스(Light Essence)`를, `라이트 엑스-슬림(Light X-Slim)` 구매 시 `슬림 세럼(Slim Serum)`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로모츠 비치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가전칩바이어 김석곤 부장은 "급속도로 성장하는 이미용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국내 최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샵 `더 뷰바이스` 를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더 뷰바이스`는 셀프 뷰티를 위한 홈케어(Home care) 카테고리 상승과 함께 맞물려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