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원, 인스타그램 개설 `팬들과 소통하나` (사진=김재원 인스타그램)
배우 김재원이 지난 1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스타그램 시작^^ 앞으로 배워야 할 것들이 많네~"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원은 `화정` 촬영장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대본을 손에 든 채 촬영 준비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특히, 대본을 뚫어버릴 듯한 기세로 응시하고 있는 그의 눈빛에서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이 드러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김재원이 사진에 덧붙인 "#인조 #김재원 #화정 #생각보다어렵구나 #김자점대감도와주시오"이라는 해시태그 또한 이목을 사로잡는다. 생애 첫 SNS를 시작한 그가 SNS 선배인 김자점 역의 조민기에게 재치 있는 태그 글귀로 도움을 요청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한편, MBC 월화드라마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이 지닌 권력에 대한 욕망과 이에 대항하여 개인적인 원한을 딛고 연대하는 광해와 정명(이연희 분) 그리고 그런 정명이 인조정권하에서 그 권력과 욕망에 맞서 끝까지 투쟁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