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5-08-11 18:20  


네슬레 퓨리나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인 퓨리나 원(Purina ONE)은 최근 개체수가 부쩍 늘어난 노령견과 운동량이 부족한 실내견의 뼈와 관절에 도움을 주는 `퓨리나 원 관절 건강` 제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실내견과 노령견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사람과 동일하게 근육량은 줄고 지방량이 늘어난다. 이에 따라 비만견과 노령견들에게 가장 빈번하게 발생되는 문제가 관절과 관련한 질병이라는데요. 퓨리나 원이 새롭게 선보인 `관절 건강` 제품은 기능성 원료인 천연 글루코사민이 500ppm 이상이 함유돼 뼈와 관절 건강을 돕는다네요. 또한 낮은 지방 함량과 저칼로리 식단으로 비만으로 인해 관절에 무리를 주는 것을 방지하며 비만이나 불균형한 체형을 이상적인 체형으로 만들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네스프레소가 새로운 커피 액세서리 라인 `터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네스프레소는대표적인 캡슐 커피 브랜드로서 최고 품질의 커피 외에도 전세계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액세서리를 출시하며 보다 업그레이드 된 커피 경험을 선사한다는데요. 터치 컬렉션은 독일의 유명 디자인 스튜디오 `게켈러미셸(GeckelerMichels)`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컵을 감싸고 있는 실리콘 링이 돋보이는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손으로 쥐었을 때 편안하고 독특한 촉감을 선사하는데, 이번 컬렉션을 `터치`라고 부르는 이유가 여기에 있기도 하다네요. 이는 시각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컵에 담긴 커피의 맛과 향을 보존하는데 탁월해 커피 애호가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몰테일은 몰테일 모바일앱의 대규모 리뉴얼을 진행했다네요. 지난해 업계 최초로 해외 직구 배송 서비스 앱을 출시한 몰테일은 리뉴얼을 통해 보다 높은 상품 접근성과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User Interface)을 구축했다는데요. 리뉴얼된 몰테일 모바일앱은 실시간 해외 핫딜 정보, 해외 직구족이 자주 찾는 해외 인기 아이템, 그리고 몰테일 이용 고객들의 통계를 분석한 인기상품과 상점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전세계 200여개 해외 인기상점에 북마크가 가능한 기능과 원하는 제품을 검색하고 실시간 판매가격을 분석할 수 있는 `인기상품 가격 분석 & 검색` 기능 등을 부가해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혔다네요.


순성산업이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를 리뉴얼한 신제품 `2015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 4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순성산업의 데일리 오가닉 라인은 0세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카시트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는데요. 새롭게 선보인 데일리 오가닉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트렌디한 멜란지 소재를 활용해 개성은 살리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는데요. 또한, 이너시트는 푹신한 누빔소재로 교체해 카시트에 앉은 아이의 편안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데일리 카시트가 가진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기존의 동물 모양의 패턴을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로고 자수로 교체했다네요. 데일리 오가닉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순성 공식 쇼핑몰과 CJ몰에서 구매 고객 대상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데일리 오가닉 리뉴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과 함께 오가닉 목 보호대와 침받이 등 총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네요. 또한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3D쿨시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네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