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최근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했던 커피나 관련용품 등 각 브랜드의 인기제품을 대폭 할인하거나 여름에 활용도가 높은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소비자의 발길을 잡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
#홈카페족 베스트셀러 최대 50% 할인 `어라운지`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는 8월 한 달간 홈카페족에게 가장 인기 있는 원두와 커피용품 등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매일 2시에 특가 아이템을 공개하며 어라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내일 할인 아이템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는 최근 핸드드립 커피의 인기로 주목받고 있는 북유럽 대표 커피 머신 `윌파 브로우 머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해당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테디셀러 마시고 여름휴가 떠나자 `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커피는 `아메리치노`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신제품 아메리치노, 화이트 베리 초코스노우, 피치 요거트 빙, 피치 망고 빙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즉석 행운권`을 제공하고 이태리 에스프레소 테마 여행권, 후지 인스탁스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빙수를 먹으면 아메리카노와 베이글이 덤으로 `드롭탑`
드롭탑은 아메리카노와 베이글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氷(빙) 아이스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여름철 특히 인기 있는 우유빙수를 구매한 고객에게 함께 먹을 수 있는 베이글이나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8월 23일까지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진행한다.
#한정판 여름음료 마시면 비치볼이 무료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 선라이즈 애플주스 여름 음료 2종과 19가지 머그, 텀블러, 머들러, 코스터 등을 출시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까지 여름 신제품 등 이벤트 음료 2잔을 구매 시마다 여름 휴가지에서 사용하면 좋을 스타벅스 볼을 증정한다. 한편, 신제품은 모두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로 9월 1일까지 한국 스타벅스에서만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