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가 연이어 여름맞이 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무더위에 지친 이들의 눈길의 끌고 있다.
최근 호텔업계는 여름을 맞이해 앞다퉈 맥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맥주를 중심으로 바비큐와 라이브 공연, 이벤트 등 다채로운 먹거리와 볼거리를 가미해, 도시에서 한 여름 밤의 무더위를 이겨내려는 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케이호텔서울, BBQ Beer 파티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서울은 분수광장에서 `BBQ Beer 파티`를 열고 있다. 이번 파티는 고객들에게 도심 속 자연에서 신나는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각종 바비큐와 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더케이호텔서울의 `BBQ Beer 파티`는 `본고장` 독일의 정통 제조 방법인 그래비티 공법으로 만든 신선한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라이브 그릴 요리 비롯해 사우어 크림을 곁들인 달콤한 새우와 계절 채소 및 과일로 만든 샐러드 등 총 22종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라이브 그릴 요리의 경우 LA갈비, 삽겹살, 안심, 등심, 양갈비, 왕새우 등의 최고급 재료를 특급호텔 셰프가 손님이 보는 앞에서 직접 구워 맛과 분위기를 더한다.
왕새우, 삼겹살, 소시지, 안심, 등심 등 다섯 가지 그릴메뉴를 즐길 수 있는 월•화•수•목•토요일 프로모션은 성인 1인당 3만5천원이며, 양갈비와 LA갈비 구이가 추가된 금요일 가격은 4만원이다. 더케이호텔서울의 `BBQ Beer 파티`는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여섯 시부터 열 시까지 진행되며, 우천 시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친친템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자사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파크 카페에서 `친친템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친친템포`는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 인원 수에 따른 셰어링 메뉴를 제공하며, 파크 카페 내 어반테라스와 라이브러리에서 운영된다. 또, 매일 선착순 다섯 테이블은 4인 이용시 1인을 무료로 입장시켜주는 `3+1 이벤트`도 실시한다.
파크 카페는 여의도 공원과 서울교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탁 트이는 조망을 자랑하는 힐링 장소로 유명해 한 여름 밤 맥주를 즐길 장소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친친템포` 이용 가격은 1인당 5만원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부터 두 시간 동안 운영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언리미티드 테이스트 오브 벨지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벨기에 맥주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언리미티드 테이스트 오브 벨지움`이란 제목의 이번 행사에서는 스텔라, 호가든, 레페 등 벨기에 대표 맥주를 생맥주와 병맥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살리미와 큐브 치즈, 피클 등 간편식 또한 준비돼 있다. 가격은 1인당 3만9천원이며, 추가 메뉴를 주문할 경우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는 다음달 30일까지 계속되며, 도착 시간을 기준으로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치퀸&비어왕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국민 야식인 `치맥`을 앞세웠다. 자사 엔터테인먼트 바인 그랑아 Ⅱ에서 치킨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그랑아 Ⅱ 치맥 바캉스, 치퀸&비어왕`을 준비한 것.
`치퀸&비어왕`에서는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무제한 리필이 가능한 치퀸 윙을 비롯해 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훈제 치킨 등을 메뉴별로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라이브 재즈 공연도 함께 할 수 있다.
1인당 3만9천원이며, 만원을 추가하면 레드 와인을 포함해 여덟 종의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여섯부터 아홉시 사이에 진행되며, 행사기간은 다음달 25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