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레벨 7 · 오픽 IH 달성이 10일이면 가능! 해커스 '토스/오픽 10일 완성반' 눈길

입력 2015-08-13 11:07  



토익스피킹과 오픽 등 스피킹 점수가 취업 시 필수 스펙으로 떠오르면서, 하반기 공채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토익스피킹/오픽 고득점을 달성하려는 학생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은 `토스/오픽 10일 완성반`을 통해 토스/오픽 단기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토스/오픽 10일 완성반`은 `대한민국 토익스피킹 1위 선생님` 세이 임 강사와 해커스어학원 오픽 강의평가 1위 클라라 강사 등 해커스 토스/오픽 스타강사가 진행한다. 과목별/레벨별 전문 강사가 직접 지도하고, 1:1 첨삭/발음교정/스터디 진행으로 보다 체계적으로 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한다.

지난 5월 3일부터 Part 3과 Part 5에 새롭게 추가된 토익스피킹 신유형도 전 강의에 반영했다. 선생님이 직접 제작한 부교재/핸드아웃으로 토익스피킹 신유형에 대한 전략과 유형, 예문을 제공해 충분한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한다. 해당 부교재에는 ▲파트별 빈출 지문 ▲템플릿 ▲핵심문법 및 표현 ▲예문과 실전문제 등이 수록되어 있다.

베스트셀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하는 점도 눈길을 끈다. YES24 토익스피킹 베스트셀러(2015년 2월~2015년 5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스피킹 Level 7, 8`과 YES24 오픽 베스트셀러(2015년 2월~2015년 6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 Start(Intermediate 공략)` 등 해커스 스피킹 교재는 신유형을 대비할 수 있는 전략과 예시를 풍부히 제시하고 있어, 기존 유형은 물론 신유형까지 커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선생님이 직접 참여하고 전용 학습자료와 1인 스피킹 전용 셀을 제공하는 `1:1 밀착관리 스터디 시스템`으로 개별적인 추가 학습을 지원한다. 반별게시판에서 수강생들의 녹음 파일을 듣고 선생님이 실제 음성으로 피드백을 제공하는 `스마트 음성첨삭 시스템`을 통해 전문적인 피드백도 제공한다.

더욱이 해커스어학원 2014 하반기 수강후기 작성자 기준 토스 강의 수강생 3명 중 2명이 `Lv. 7` 이상, 오픽 강의 수강생 5명 중 4명이 `IH` 등급을 달성해 해당 강의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있다(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게시판 중 성적 공개 게시글 총 56개 기준/2014.07.01~12.29).

`토스 10일 완성반` 윤*선 수강생은 "토스의 유형도 전혀 모르고 시작했는데, 10회 동안 매일매일 재미있고 알찬 수업이었다"며 "가장 좋았던 건 답안 구성에 대해 알려주신 점"이라고 전했다. 또 `오픽 10일 완성반` 김*수 수강생은 "영어회화에 가장 기초적인 발음교정과 대화할 때 안 좋은 습관까지도 잡아줘 첫 시험에서 IH를 받을 수 있었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전했다.

해커스어학원 토익 수강생을 대상으로, 토익 강의 수강 월 기준 당월과 다음 달 토스/오픽 강의 수강료를 10% 지원해 주는 `토토가 이벤트`도 인기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들은 토익을 공부하면서 다진 기본기를 활용해 단기 스피킹 고득점 달성은 물론 토익부터 스피킹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일) 오후 1시에는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8월 토스&오픽 끝장특강`을 실시해, `토스/오픽 10일 완성반` 개강 하루 전에 미리 강의를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