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어난 외모와 몸매와 출중한 춤을 자랑하는 BJ서윤이 지난 10일 아프리카TV 방송에서 성형외과를 깜짝 방문해 상담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BJ서윤은 신사역에 위치한 가로수성형외과를 기습적으로 방문했다. 이어 일반환자들처럼 성형상담과 성형견적까지 받으며 이슈를 만들었다.
BJ서윤은 평소 연예인에 못지않은 미모로 성형의혹을 받아왔다. 이번 아프리카티비 방송은 남다른 관심이 주목됐다.
성형외과에서 CT, 사진촬영을 통한 상담을 받은 결과 BJ서윤의 작고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는 성형외과 전문의들로도 인정할 수 있는 미모였다.
BJ서윤을 직접 상담한 가로수성형외과 강문석 원장은 작은 얼굴에 비해 이마가 조금 넓고 코가 너무 높아 오히려 자연스럽게 낮추는 수술을 제안할 정도였다.
이에 강문석 원장은 "이마축소술은 이마의 넓이와 길이를 줄여주는 수술로 붓기나 흉터가 거의 없어 휴일을 따로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이나 방송인들에게 적합하다"며 "얼굴이 작아도 이마가 비율에 맞지 않다면 전체적으로 얼굴이 커 보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BJ서윤은 방송 내내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성형외과 전문의들에게 애청자들을 위해 남자들에게 권할 수 있는 성형수술에 대한 질문도 잊지 않았다.
이에 가로수성형외과 박장우 원장은 수술한 티가 나지 않고 1~3일만에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로 잘 생겨질 수 있다는 남자 눈성형의 전, 후사진을 실제로 보여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실제로 남자눈성형은 비절개눈매교정으로 수술하기 때문에 부담이 없고, 흉터가 없고 붓기나 멍이 적으면서도 인상의 변화가 뚜렷해 남성들이 선호하는 수술 중 하나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BJ서윤 미모는 전문의도 인정하네`, `내가 눈성형 상담 받으면 얼마나 견적이 나올까`, `눈성형 전후사진 완전 사기급`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