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이 임시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여름의 막바지에 또 한 번의 휴가가 찾아 왔다. 광복의 감동과 기쁨까지 더해 기분 좋은 연휴, 화장품 브랜드숍은 일제히 할인전에 돌입하며 뜨거운 경쟁을 펼치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18일까지 여름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 전 품목과 수분크림, 마스카라 등을 할인하는 `애프터 바캉스 세일(After Vacance Sale)`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뜨거운 태양열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과 땀나는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데오드란트 등 소취 제품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또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품목도 반값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또한 `애프터 바캉스 빅세일(BIG SALE)` 이벤트를 마련했다. 16일까지의 행사 기간 동안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모든 품목에 최대 50%의 할인혜택을 부여했다.
여름을 마무리하는 시점이라는 점에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라인 전품목과 피부 위에 촘촘하게 밀착해 잡티를 커버해주는 `수분광채 UV수분쿠션`와 `수분광채 젤리쿠션` 등에 50%의 최대 할인율을 적용했다.
세일 기간, 3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산양유 미백 트래블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스킨푸드의 할인 행사인 `멤버십 데이`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역시 `0.9 수분 라인` `미네랄 잉크 브로우` 등 애프터 바캉스케어를 위한 신제품들이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명 `칙톡쿠션`으로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포어 핏 쿠션 보틀`은 이달 말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샘은 `해피샘데이` 행사를 16일까지 실시한다.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등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가운데 최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에코 소울 쿠션 버튼 립스`와 애프터 바캉스 필수아이템으로 꼽히는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