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남성보컬 그룹 SG워너비(김용준, 이석훈, 김진호)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두 번째 타이틀곡 ‘좋은 기억’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10일 SG워너비 측은 임지연과 이이경이 주연배우로 참여한 ‘가슴 뛰도록’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첫 번째 타이틀곡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18일 공개된 두 번째 타이틀곡 ‘좋은 기억’의 뮤비는 ‘가슴 뛰도록’의 후속 이야기를 담았다. 임지연, 이이경 동일한 주연배우가 열연해 ‘가슴 뛰도록’-‘좋은 기억’으로 이어지는 ‘드라마타이즈’ 뮤비의 스토리라인을 완성한다. 해안가 마을을 배경으로 판타지적인 요소가 펼쳐지는 서정적 로맨스 스토리를 통해 타이틀곡의 감동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살다가 살다가"라는 가사는 과거 SG워너비의 히트곡 `살다가`를 연상시키며 팬들의 추억을 자극한다.
SG워너비는 최고의 프로듀서 조영수와 메가히트 메이커 김도훈과 손잡고 ‘가슴 뛰도록’, ‘좋은 기억’ 등 2곡의 타이틀로 올 여름 가요계에 승부수를 띄운다. 앨범 커리어 최초로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3곡을 포함하는 등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전곡 타이틀곡’급의 노래로 앨범을 가득 채웠다.
SG워너비는 19일 밤 8시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워너비쇼’를 열고 팬들에게 타이틀곡을 라이브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어 밤 10시에는 4년만의 새 앨범 ‘THE VOICE’를 발표한다.
한편, SG워너비는 오는 10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대구, 부산 등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