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헤어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오는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통해 국내에서 브랜드 최초의 백화점 유통 채널을 개설하고, 브랜드의 첫 바디 컬렉션을 출시할 방침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판교점 1층에 위치한 편집 스토어 `앳 뷰티(At Beauty)`에 모로칸오일의 트래블 사이즈 제품들과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바디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면서 지금까지 헤어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모로칸오일이 백화점에서도 판매된다.
모로칸오일은 앳 뷰티 매장에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래블 사이즈의 헤어 컬렉션 제품들과 첫 출시한 바디 컬렉션 제품들을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추가 론칭할 계획이다.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모로칸오일 바디 컬렉션은 최고급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제품들로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온 헤어 컬렉션처럼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르간 오일에 최고급 내추럴 오일을 더한 프리미엄 바디라인으로 탄생했다.
신제품 바디 컬렉션은 바디 크림, 바디 스크럽, 핸드 크림, 클렌징 바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을 지닌 `오리지널` 라인과 오렌지꽃향을 머금은 `오렌지 블러썸` 라인, 만개한 장미의 꽃잎을 연상시키는 `플뢰르 드 로즈` 라인의 세 가지 향으로 출시되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관련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해외에서의 인지도만큼이나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로칸오일의 제품들을 이제 백화점에서도 선보이게 되면서 고객들의 편의가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바디 컬렉션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로칸오일은 브랜드의 첫 백화점 입점과 바디 라인 론칭을 기념하여 전 구매 고객 및 회원가입 고객들에게 샘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50ml 정품 바디 수플레, 바디 버프 또는 40g의 미니 캔들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