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생일 (사진=YG엔터테인먼트 / 광희 인스타그램 / 탑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생일, YG식구들 축하 메시지 눈길…션의 선물은?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생일을 맞아 동료 연예인들이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태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야, 생일 축하해! 사랑한다(Happy birthday Brotha! Love u)"는 글과 함께 지드래곤의 사진을 게재했다.
탑 역시 지드래곤의 생일을 함께 축하했다. 탑은 "생일 축하해 지디(Happy birthday GD)"라는 짧은 글과 함께 뒷 모습 사진을 올렸다.
(사진=션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생일, 션의 선물은?
한편 가수 션은 "너의 팬클럽 `권지용 서포터즈 모데라토`에서 지용이 너의 이번 생일에도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굿액션by션`에 365만원을 기부해 주었어.
그래서 너의 생일 축하이벤트로 형이 자전거로 36.5km를 달렸다"라고 SNS에 사진을 올렸다.
이어 그는 "동생의 생일 선물로 자전거 타고 달리는 형은 이세상에 나밖에 없을거다. 13살때 처음 본 꼬마 지용이가 이제 벌써 28살,그리고 멋진 뮤지션으로 또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모습이 그저 보기가 너무 좋다. 너가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동참해준 만원의기적 때문에 너의 팬들이 계속 함께 해주고 있어. 우리나라 장애어린이들의 마음을 담아서 너와 너의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