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보리차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9년 연속 1위

입력 2015-08-20 09:31  



웅진식품은 보리차 브랜드 하늘보리가 9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차음료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제품 및 서비스의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을 선정하고 발표하는 제도다.

하늘보리는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보리로만 만든 웰빙 보리차로, 열을 내려주는 보리의 속성 덕에 여름철 갈증해소 음료로 인기가 많다. .

하늘보리의 1위 선정을 기념해서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늘보리의 1위 선정과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하늘보리 500ml 제품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 까지고, 당첨자는 23일 발표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차 음료가 한국소비자웰빙지수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하늘보리가 최초" 라며 "좋은 원료로 건강하게 만든 하늘보리의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알아본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