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토)~23일(일) 63빌딩 2층 세쿼이아룸에서 열리는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는 그동안 결혼준비를 하던 커플들이 겪어왔던 모든 근심, 걱정을 모두 시원하게 떨쳐버릴 수 있는 자리이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웨딩업계에서 소문난 웨딩업체 하우투&애비뉴웨딩이 주최하며, 국내 유명 웨딩협력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예비부부들을 위한 모든 정보를 제공 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하우투&애비뉴웨딩은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기에 이번 웨딩박람회도 눈길을 끌고 있다.
하반기 하우투&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에서는 남은 2015년 결혼식을 화려하게 수놓을 웨딩드레스 컬렉션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결혼당일 모습을 궁금해 할 예비신부를 위한 신부 스타일링 체험 시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문만 해도 웨딩정보의 모든 것이 들어있는 웨딩다이어리가 증정되고, 행사기간 이틀에 걸쳐 총 200쌍의 커플에게는 바이마레 라파숑 드벨르 플뢰르 바디 4종 세트가 제공된다.
웨딩박람회 기간 동안 웨딩패키지 정계약을 완료한 예비부부의 경우 추가로 필립스 테이블 그릴이 증정된다. 혼수용품업체와의 상담을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데 상담진행 횟수에 따라 필라 핸드크림과 강화유리래빗도마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대형웨딩박람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혼수 필수 가전제품인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여러모로 즐거운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하우투 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