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러브 크로아티아’ 본방사수 독려샷 ‘청량감 넘치는 미소’(사진=SM C&C 예능 공식 페이스북)
방송인 오정연이 스카이트래블 채널 ‘두근두근 요트 여행 러브 크로아티아’(이하 ‘러브 크로아티아’) 첫 방송을 앞두고 청량감 넘치는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SM C&C 예능 공식 페이스북에는 “스카이트래블 채널 ‘러브 크로아티아’가 드디어 이번 주 토요일.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요리보고 저리봐도 아름다운 나라 크로아티아에서 정연씨가 전하는 즐겁고 유쾌한 요트 여행기. ‘러브 크로아티아’ 본방사수 부탁 드려요”라는 문구와 함께 오정연의 모습이 담긴 사진 2장이 게재됐다.
이는 오정연이 크로아티아 현지에서 전해 온 사진들로, 눈길이 절로 멈추는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특유의 화사하고 기분 좋은 미소가 어우러져 ‘러브 크로아티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러브 크로아티아’는 스카이티브이 개국 11주년 특집으로 기획되었으며, 오정연과 최송현이 요트를 타고 크로아티아의 흐바르 섬, 코르츌라 섬 등 아드리아해를 돌며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아름다운 지역들을 소개하고 현지의 문화를 체험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오정연이 출연하는 스카이트래블 채널 ‘두근두근 요트 여행 러브 크로아티아’는 22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며, 총 4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