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희준과 열애 이혜정, 이희준 이혜정
이희준과의 열애설에 이혜정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희준과 열애설에 이혜정은 24일 소속사 에스팀 관계자를 통해 "이혜정이 최근에 지인 소개로 이희준과 만나 만남을 시작했다. 소속사 사람들도 오늘에서야 확인이 됐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앞서 이희준과 이혜정은 같은 날 한 매체를 통해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서울 종로구 대학로 동양예술극장에서 열린 창작뮤지컬 `빨래` 10주년 기념 공연에 초대돼 관람 후 함께 뒤풀이를 즐기는 등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희준 측도 역시 "이희준과 이혜정이 이달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시작했다"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라고 전했다.
이희준은 2007년 MBC `케세라세라`로 데뷔해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얼굴을 아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전우치` `직장의 신` `유나의 거리`와 영화 `감기` 해무` 등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이혜정은 청소년 국가대표 농구선수 출신의 이력을 가진 패션 모델이다. 여자 프로농구팀 우리은행에서 2002~2004년까지 활약을 펼치다 모델로 전향했다. 최근에는 KBS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앞서 이희준은 2011년 초 배우 노수산나와 교제를 하다 3년 후에 결별했다. 지난해 12월에는 배우 김옥빈과 열애를 인정했지만 지난 4월 연애의 마침표를 찍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