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2PM CONCERT HOUSE PARTY in Japan’ 콘서트 성황리에 마무리…일본 전국 49개 영화관 동시 생중계

입력 2015-08-25 08:36  



2PM이 ‘HOUSE PARTY in Japan`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Six HIGHER Days’ 콘서트로 그 열기를 이어간다.

2PM은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2PM CONCERT HOUSE PARTY in Japan’을 개최, 하루 1만8000명 씩 이틀간 3만6000명의 관객이 콘서트장을 찾았다.

또,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마지막 콘서트는 일본 전국 49개 영화관에서 동시 생중계됐다. 이날 영화관에는 1만여 명의 관객들이 참석, 총 4만6000명의 관객들이 콘서트를 즐겼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6월 서울 올림픽 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PM CONCERT HOUSE PARTY in Seoul’을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일본 데뷔 5년차의 2PM으로서는 처음으로 한국 공연을 그대로 재현한다는 점에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마지막 앙코르 곡 이외 전곡 한국어 곡으로 구성, 총 23곡의 라이브 무대와 시종일관 쉴 틈 없이 몰아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객석을 뜨겁게 달궜다.



2PM은 마지막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Six HIGHER Days’의 콘서트 개최를 게릴라 발표하며 팬들을 다시 한 번 열광케 했다.

‘Six HIGHER Days’는 지난 2012년 부도칸 연속 6일 공연을 단 1분 만에 매진시키며 큰 화제를 모았던 ‘Six Beautiful Days` 이후 4년 만에 이어지는 콘서트다.

이번 `Six HIGHER Days` 투어는 10월 7일 도쿄 부도칸을 시작으로 오사카죠홀, 요코하마 아레나, 나고야 니혼 가이시홀까지 총 12회에 걸쳐 개최된다.

한편, 2PM은 오는 10월 21일 싱글 10집 ‘HIGHER’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싱글 10집의 타이틀곡 역시 `우리집`에 이어 2PM의 Jun. K가 작사 작곡했으며, 열 번째 싱글 발매를 기념하여 타이틀곡 ‘HIGHER’와 멤버별 솔로곡이 담긴 솔로버전 싱글 6장을 함께 발매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