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프리미엄 수입 유아용품 브랜드 바베파파가 참가한 제 28회 코엑스 베이비페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바베파파는 프랑스어로 꿈꾸는 솜사탕을 뜻하는 바베파파 브랜드명과 일맥상통된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부스는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찾은 방문객의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국민 빨대컵 비박스를 필두로 호주 프리미엄 브랜드 비트루트 유기농 유아세제와 친환경 소재 유아침구 브랜드 루코오가닉을 선보였다.
이번 베페 시기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비트루트 유기농 유아세제는 안전성과 뛰어난 세척력으로바베파파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관람객들의 발길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비트루트 유기농 유아세제와 1종 안심 주방&젖병세정제는 페어 기간 동안 비치된 제품이 모두 완판되는 등 성공적으로 베이비페어를 끝 맞췄다.
바베파파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아이들이 하루 종일 사용하는 빨대컵이 실용성과 디자인까지 갖춰 몇 개 더 구매 하게 되었다”, “예전 불만제로에서 방송된 방부제 첨가 유아세제에 관한 안 좋은 기사를 보고 세제 구매할 때 우리 아이 피부에 트러블이 일어날까 고민이 많았는데 비트루트는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아토피 피부뿐만 아니라 일반 피부 무자극 최고등급을 받았다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아이 옷과 이불을 세탁할 때 화학성분이 첨가된 기존 세제와 같이 쓰기가 불안했는데 유기농 유아세제에다 위험도가 전 성분 0등급이란 말을 듣고 사용해 보려고 한다”며 큰 괸심을 보였다
바베파파 관계자는 “처음 참가하는 베이비페어인데도 불구하고 유기농 유아세제 비트루트에 대한 관람객들의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놀라웠다”며, “이번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점으로 2016년 2월에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에선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엄마들을 즐겁게 만들 계획이다”고 다부진 의지를 밝혔다.
베이비페어가 끝난 이후에도 바베파파 스토어(www.babeapapa.com)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내 달 6일까지 진행하며, 바베파파 신규 회원 전원에게 해당되는 1+1 더블할인 혜택 이벤트와 바베파파 전체 브랜드 최대 50% 할인혜택, 시크릿 사은품 증정을 통해 이번 베페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운 엄마들을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바베파파 스토어 쇼핑몰과 카카오스토리채널 및 비박스코리와 에코키드오가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비트루트(http://purebeatroot.com) 홈페이지에서 무료샘플 신청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