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새 ‘웰빙’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주택시장에도 자연스럽게 웰빙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바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이 자연과 어우러진 환경에서 휴식과 여가를 즐기려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트렌드로 자리잡기 시작한 것이다.
그러나 현재 분양중인 대부분의 단지들을 살펴보면 편리한 교통과 주거 편의성이 우수하지만주변 환경 및 쾌적성에 있어 떨어지는 단점을 보여 소비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반면 드넓은 녹지와 연못 등 공원이 앞에 있어 쾌적성을 동시에 확보한 아파트가 심심치 않게 보인다. 이는 바로 지평더웰 2차다.
편리한 교통망(버스터미널)과 각종 생활 인프라 및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지평더웰 2차가 오는 28일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
이 아파트는 지하1층 ~ 지상20층(최고층), 3개동에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72,84㎡)로 구성 되었고, 일부 알파룸을(84㎡) 제공하여, 안방, 침실 외 추가영역을 소비자의 취향대로 꾸밀수 있다. 또 한 거실 시스템 에어컨과 안방붙박이가 제공되어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예상된다.
분양조건은 계약금 분납제, 중도금 60% 전액이 무이자로 지원되며, 전매도 제한없이 가능하다. 문의전화는 043)873-5200 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